티스토리 뷰

반응형
* 본문
열하 18:28 ~ 37
본문에 이스라엘 백성을 혼미케하는 랍사게의 거짓말들이 나옵니다..


* 묵상
여호와를 의뢰하라 함을 듣지말라
여호와께서 반드시 우리를 건지실 것이라 한말을 듣지 말라...

등의 거짓말들을 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사단의 거짓말을 분별할 수 있는 영적민감성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사단의 거짓들을 아무렇지 않게 이겨내려면..
정확한 분별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본문에서는 너무 뻔한 거짓말을 하는 것 같지만,,
사실 현실속에서 내가 만나는 사단들은 이렇게 유치한 거짓말들을 하진 않죠..
나의 상황과 환경에 딱 들어맞는 정말 진짜 같은 그런 거짓말을 하곤하죠.

민구야 넌 왜 그렇게 생겼니..
너같은 연약하고 찌질한 인간이 무슨 리더를 하니.. 무슨 주님의 일을 한다고 설치고 다니니...
등등...

사실... 이런 거짓된말에도 저는 조금씩 흔들립니다;
또한 수없이 많은 거짓말들로 나를 무너뜨리는 사단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그 모든 거짓메세지들...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영성이 필요합니다..




* 기도
내가 주님안에서 늘 영적으로 민감하게 깨어서..
사단의 그 어떤 공격에도 무너지지 않는 주님의 듬직한 용사가 되고 싶습니다
주님.. 나의 영적 감정적 연약함에서 날 지켜주세요
오직 주님만이 날 구하십니다..
오직 주님만 바라볼 때 내가 그 모든 악한 영들로부터 자유케 될 것을 믿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