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lk/한마디

PC에 관한 간단한 릴레이

키팅529 2006. 12. 8. 18:20
반응형
0. 바톤을 주신 분의 PC 상태에 대해선?
작은인장님 컴퓨터가 아니라고 하던데요;

1. PC의 남은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사용 가능한 공간으로 정렬했더니,
위처럼 이쁘게 나오네요-ㅋㅋ 첨 알았음-ㄷㄷ

2. 현재 PC의 바탕화면은?

























작업표시줄까지 빠뜨림없이 캡쳐한 모습/
ezday 란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 받았던 그림인데, 아무튼 추운 겨울입니다^^&


3. 바탕화면의 아이콘 수는?
12개네요-ㄹㄹ
이게 작업표시줄 옵션인가; 거기서 이전 시작메뉴로 구성을 했더니 항상 다섯개가 나와있더군요
기본적으로 내 문서, 내 컴퓨터, 내 네트워크환경, 인터넷익스플로러, 휴지통 다섯개는 꺼내져있답니다.
너무나 익숙해져서, 왠지 아무것도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ㄹㄹ


4. 바탕화면의 아이콘은 정리정돈 되어있나요?
자동 정렬은 안하고, 줄만 맞추고 있어요/


5. 용량을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는 폴더를 공개해 주세요!!!
주몽 1편부터 57편까지 담겨있는;




























6. 몰래 숨겨놓은 폴더가 있나요?
옛날엔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거 없어요-ㄹㄹ/


7. 휴지통을 공개해 주세요!!
























쿨럭; 쓰레기가 많이 차 있었네요ㅡㅡ;
당장 갖다 버려야징^^;


8. 시작버튼 =>프로그램을 눌러보면?





























































지금 보니 실제로는 별로 안 쓰는 프로그램이 반 이상이네요ㅡㅡ;;
꼭 필요한거만 설치하는 습관필요;


9. PC를 같이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안 좋은 점이 있나요?

하나로 같이 사용해본적 없어요/ 혼자서 하나 쓰기도 모자른데, 어떻게 하나를 서로 공유하나-ㅋㅋ;


10. 바톤을 넘겨줄 분을 적어주세요!!
제 블로그 방명록에 등록되는 글이 거의 없어서, 거의 확인 안하다가 오늘 함 확인해보았더니 새로운 글이 세 개나 올라와 있네요^ㅡ^/
우선, 저에게 바톤넘겨주신 작은인장 님께 기억해주셔서 넘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구요/
많은 분들이 이미 했을 꺼 같은데ㅡㅡ; 어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