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lk/끄적거림

구글 애드센스 달라붙다

키팅529 2006. 12. 30. 17:29
반응형
1년 전부터 한다한다~ 하면서,,
견뎌내지 못했던 수 많은 귀차니즘의 댓가로 계속 미루다가,

오늘 결국 애드센스를 붙이고야 말았다^ㅡ^.


짜자잔!ㅋㅋ


왼쪽 메뉴 아래쪽에 수직광고 하나 붙이기 성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쪽 페이징 아래쪽에 수평광고 둘 붙이기 성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댓글 펼치기하면 댓글쓰기 아래쪽에 짜잔! 하고 하나 더 나타나게 하고 싶었는데,,
정말 그렇게까지만 딱 하고 싶었는데;;

고기까지만 하고 딴거 할려고 했는데ㅠㅠ;

위치는 분명 찾아내었는데,
왜 구글광고가 안 나타나는 걸까????;

도대체 왜 안 나타나는 걸까;;

나의 사소한것에 대한 집착과 집요함 덕분에 세시간동안, 이거가지고 씨름하다가ㅡㅡ;;
결국,, GGㅡㅡ;
GG;
GG;

그냥,, 이쯤해서 만족하기로^^;


나도 이제 광고두 붙여놨으니까,,
참고 간절히 기다리면 언젠가 구글에서 100$ 짜리수표가 나에게 날아오는 날ㅇㅣ 오겠지^^;
뿌듯뿌듯^^;;

그날을 이제는 겸손한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ㄹ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