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래 전 회사에서 시간관리 교육을 받던 중에 처음 접했던 동영상이다.

늘 마음이 바빴던 그 때의 나에게 이건 정말 느낌이 있는 영상이었다.
그 때 당시 "내 블로그에 꼭 포스팅해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또 마음이 바빠서 주욱~ 미루고 있었다ㅡㅡ;

오늘에야 미루던 일을 정리하려고 그 동영상을 검색해 보았는데,
검색이 정말 쉽지가 않았다;

어디서 제작된 영상인지 출처도 몰랐고 제목도 몰랐고 출연자가 누군지도 몰랐다;;
동영상의 내용만 흐릿하게 머릿속에 남아 있었다.
시간관리, 우선순위, 돌맹이, 돌맹이담기, 큰돌, 작은돌, 등등 수십여개의 키워드를 검색엔진에 넣어 보았지만 그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았다.

겨우겨우 이 영상의 주인공이 바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 임을 알아냈고, 유튜브에서 그의 영상을 구할 수 있었다.

날마다 그날그날의 스켸쥴을 쫓아가느라 정작 중요한 것들을 잃어버리고 있을 지 모를 모든 이 들에게 마음속 깊이 잔잔한 느낌이 전해지기 바랍니다.

10분이 넘는 영상이라서 1부, 2부로 나뉘어져 있어요^^;; 중간중간 오디오가 좀 찌그러지기도 하지만 자막이 있으니까 무리없이 즐감하세여^^//


Making priotities part 1


Making priotities part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