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가을에 3박4일로 제주도에 다녀왔었는데요.

여행계획세우다가 새롭게 알게된거지만,
제주도가 생각보다 관광지가 꾀나 많더라구요ㅎㅎ

난 모 3박4일이면 다 구경하고 올쭐 알았는데...
그게 결코 그렇지는 않은 것 같고
십분의 일이나 봤을까^^;

나는 여행계획을 세울때 두권의 책을 참고했었습니다.
두 책 모두 괜찮았어요

여행계획을 세우신다면 추천할만한 도서 되겠습니다


제주도 비밀 코스 여행 - 10점
최상희 지음/웅진리빙하우스

"제주도비밀코스여행" 이책은 편집이 상당히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책 열어볼때 참 기분이 좋아요. 아기자기하게 잘 나왔어요. 맛집소개도 잘 되어있어요. 전화번호도 있고 식당약도까지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살아서 꼭 가봐야 할~" 책은 책앞에 제주도 관광지가 나온 지도 있는데 꾀나 유용했구요. 관광지별 소개 모 적당하게 짤막하게 잘 소개되어 있었어요.



두 권 모두 제주도 지역별로 관광명소가 소개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첫째날은 동부
둘째날은 서부
셋째날은 남부
넷째날은 공항근처
모 이런식으로 짜임새 있게 움직이기 좋았어요.



참고로 여행계획 세우실 때
한라산과 우도는 꼭 방문하셔야 할꺼에요. 정말 최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