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가을에 제주도 분재예술원에 갔었는데,
여기 입장료가 상당히 비싸요.. 만원이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입장료가 너무 비싸서 괜히 왔나 싶었지만,
그래도 일단 입장료가 아까워서라도 철저하게 구경해주어야지하는 마음으로 사진만 열씸히 찍어왔습니다.
분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은 곳이겠지만,
모 식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닥 그냥 그렇겠죠;;

근데.. 정원은 정말 깔끔하게 예쁘게 잘 정돈되어있었어요..

여행관련 책에도 사진이 별로 없어서
여길 가야돼 말아야돼 고민이 많이 되었었거든요.

그래서 혹시라도 분재예술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듬뿍 보여드리기 위한 포스팅 되겠습니다ㅎ
근데 해질무렵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좀 어둡네요^^;

 
분재예술원
정원입구..


분재예술원
저거 식탁이랑 의자랑 전부 돌임;;
나무 화석이라고 함ㅎㅎ 신기했음ㅎ


분재예술원
쭉쭉뻗은 파인애플나무ㅋㅋ


분재예술원
예쁜 폭포ㅎ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이 꽃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향기가 참 좋았음ㅎ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 가꾸는 작업장입니다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희안하게 꼬부라짐;


분재예술원
주목이었던가? 사진찍힌 부분은 죽은부분인데..
나무는 완전히 죽은게 아니고 죽은거랑 산거랑 같이 붙어서 그냥 계속 자란다고 함;
신기했음ㅎㅎ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예쁜 연못도 있고ㅎ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잉어도 살고ㅎ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이거 돌임
나무 화석임ㅎㅎ


분재예술원
신기해서 자세히 한번 들여다 보았음ㅎㅎ
정말 돌 맞음;
근데 만져보지 않으면 진짜 나무같음; ㅎㄷㄷ


분재예술원

분재예술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