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말씀
베드로전서 4:7~11
마지막이 가까웠으니 정신차리고 기도하라
서로 뜨겁게 사랑하라
받은 은사대로 섬기라
삶을 통해 하나님을 증거하라

* 묵상
하루하루를 살아갈 때
가장 중요한 인식가운데 하나가 마지막이 가까이 왔음을 아는 것일 것이다
마지막이 가까웠기 때문에
참되고 귀하게 하루하루를 살아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오늘 내가 취해야할 가장 가치있는 일은 무엇일까
주님안에서 민감하게 깨어 기도하는 일
이웃들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일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전하는 일
믿음이 약한 자들에게 예수님이 살아계심을 확인시켜주기

* 적용
내게 주어진 오늘 속에서
나는 내가 해야할 일들을 해나가야 한다.
모든 일을 할 때 언제나 기억해야 할 것은
"주님안에서", 그리고 "예수님처럼"

* 기도
주님 마지막때가 가까이 옴을 봅니다
나의 부족함과 연약함과 내 모든 더러운 죄악들을 주님의 보혈로 덮습니다
오직 날 구원키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예수님만 바라보며 나아갑니다.
주님의 보혈에 의지하여 내가 숨을 쉬고 행동하고 말을 합니다.
내게 맡기신 주님의 것들 온전히 주님께 모두 드려질 수 있도록
성령님 내 안을 가득채우소서
주여 나는 사라지고 오직 주의 영이 임하사 주의 뜻데로 주의 영광데로 그렇게 날 사용하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