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 말...ㅡㅡ;

어느덧 2005 년이 작년이 되어버리고 말았구나~
하튼,,
작년 말까지만 해도..
멋진 블로그를 꾸미려고 부단히 노력했지만,..
내가 또 너무 알아야 할것 들이 많음을 알게되니,,
여간 귀찮아져 버렸다~..

자바스크립트, PHP, 포토샾의 영역까지..
건드려 죠야 할꺼 같은 압박을 느꼈기 때문일꺼라는..

내 맘에 드는 모양대로
수정을 할려면,,
먼저, 이거 태터툴즈 소스를 보고 수정을 할 수 있어야 할텐데..
php 소스를 보고 있노라면,,

와~
참 소스 이쁘게 잘 정리해놨네^^;
란 생각뿐이고,,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는 하나도 안 들어오니;;
손을 못 대겠다..
그리고,,
고급 기술을 이용하고자 하는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정도는 스스로 해보고 싶은데,
남들 다 쓰는,
포토샵을 나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다;;
내가 다루었던 이미지 툴은
윈도우의 그림판이 전부인데;;

잉~
이래저래~ 공부할께 많아지니까..
너무 귀찮다~;
재로보드, 태터툴즈, 모니위키 등의
매뉴얼 읽는것도 지겹고..
내가,, 또 별로 매뉴얼이랑 안 친해서;;
앞으로 친하게 지내야 하겠지만서도...
그게 참 잘 안되네~;;

아무튼...
당분간은..
홈피꾸미는것좀 쉬어야 겠당~
에공공~
언젠가는 내꺼도 태곤선배 블로그만큼
활성화 된 블로그가 되어있겠지~ㅎㅎ
오늘도 화이팅이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