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lk/끄적거림

펭귄 2탄 찾았다^^v

키팅529 2006. 2. 22. 23:31
반응형
펭귄 2탄이 너무 궁금했었는데, 찾아 헤메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궁금해 하고만 있다가,, 오늘 결심하고, 한번 찾아보기로 했다.

일단 네이버 검색부터 뒤져보기로 했다.
네이버 검색창에 "펭귄이 발거는거" 입력,
내가 생각해도 대략 어이없는 검색어~ ㅋㅋㅋ;;

그리고 엔터!
놀랍게도 첫방에 제일 윗줄에
내가 찾고자 하는 결과가 나타나 주셨다^^*





















블로그로 들어가보니,
어떤 분이 포스팅 해놓으셨다^ㅡ^*


네이버검색 형님..
오늘따라 유난히 더욱 강력해 보이셨다^^;;





근디, 이거 증말 누가 만들었노~ㅋㅋㅋ
글고, 팽귄은 정말 뒤뚱뒤뚱 걷네~ㅎㅎㅎ









# 덧붙는말..
근데, 자꾸 보니까 처음보다 별루다ㅡㅡ;
결국, 사람이란 지속적인 자극에는 무뎌지고마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