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야 46장)
10 내가 시초부터 종말을 알리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뜻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11 내가 동쪽에서 사나운 날짐승을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뜻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반드시 이룰 것이요 계획하였은즉 반드시 시행하리라

주님은 능력의 하나님이시니 주의 말씀대로 주의 계획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주를 믿고 의지함으로 오늘도 살아갈 새 힘을 얻습니다. 함께 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